가을철 거칠어진 손을 위한 인증받은 핸드크림 추천

코로나로 인해 틈날때 마다 씻는 손과 눈에 보이면 사용하는 손세정제 때문에 건조해진 내 손을 더 건조하게 만드는 가을날씨.

특히 알콜이 들어간 손 소독제는 자주 사용하면 손이 거칠어 갈라질 수 있고 그 사이로 세균침투가 빠를 수 있다.

이제는 평소와는 같은 손 관리로는 내 손이 자꾸 거칠어 지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더 늦기 전에 핸드크림을 구비해서 손을 보호해 보자.

(출처=록씨땅 홈페이지)
(출처=록씨땅 홈페이지)

1.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향기도 향기지만 부드러운 촉감이 오래 지속되는 점 때문에 많은 사람이 애용 한다. 어떠한 피부 타입이더라도 잘 맞는 글로벌 NO.1 제품

(출처=존슨앤존슨 홈페이지)
(출처=존슨앤존슨 홈페이지)

2. 아비노 스킨 릴리프 핸드크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일반적인 핸드크림의 끈적거림이 없고 손을 씻은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되어서 건조한 피부에 적합하다. 천연 오트밀 성분과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성맞춤.

(출처=카밀 홈페이지)
(출처=카밀 홈페이지)

3. 카밀 핸드 앤 네일 클래식 핸드크림

항공사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카밀 클래식 핸드 크림. 미끌거리는 느낌 없이 부드럽고 수분감이 꽉 찬 느낌을 만들어 준다. 카모마일 추출물이 포함 되어 촉촉함이 오래가고 향도 은은해서 인기가 좋은 제품.

(출처=뉴트로지나 홈페이지)
(출처=뉴트로지나 홈페이지)

4. 뉴트로지나 인텐스리페어 핸드크림

은은한 플로럴 향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오래 지속되는 보습막을 만들어 준다. 뉴트로지나의 명성에 걸맞게 피부보습 뿐만아니라 진정효과 까지있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알맞은 제품.

(출처=바세린 홈페이지)
(출처=바세린 홈페이지)

5.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헬씨 핸드 앤 스트롱거 네일 로션

제품 자체가 묽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 달달한 향기가 은은하게 나며 피부에 잘 스며든다. 피부 뿐만아니라 큐티클, 손톱까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줘 오랜기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제품.

인기 콘텐츠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