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파티에 마시기 좋은 색다른 티(Tea) 칵테일 레시피!

세상에는 셀 수도 없이 많은 칵테일이 있다. 하지만! 몇 년전부터 알음알음 유행 중인 새로운 칵테일이 있다.

그것은 바로 차(Tea)를 넣어 더 매력적이고 신비로운 맛과 향이 나는 티칵테일!

향긋한 차의 향기로 힐링하고 알콜로 기분전환도 할 수 있는 티칵테일 TOP 3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친구들이랑 홈파티 할 때 유용하게 써먹길 바람.

(@hungerthirstplay.com)
(@hungerthirstplay.com)

1. 얼그레이 마티니 (홍차를 좋아 하는 사람에게 추천)

- 재료 : 진 25ml, 보드카 25ml, 얼그레이 티백 또는 시중에 파는 홍차음료도 가능, 머그잔 이나 칵테일 잔

- 만드는 법

준비한 진과 보드카를 실온에서 얼그레이 티백 위에 붓는다->3분 정도 우린 후에 티백을 꺼낸다(홍차음료를 사용하면 생략)-> 잔에 옮겨 얼음을 넣어 섞어주면 끝(레몬슬라이슬 곁들여도 좋다)

(@porchdrinking.com)
(@porchdrinking.com)

2.비어 티 (맥주를 베이스로 한 상큼한 티칵테일)

- 재료 : 맥주 300ml, 진저에일 155ml,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홍차) 155ml, 레몬 슬라이스, 허브 잎, 볼(대접) 또는 주전자, 칵테일 잔

- 만드는 법

얼음 조각을 펀치볼에 넣고 재료를 다같이 섞어 준다 -> 잔으로 옮겨주고 레몬 슬라이스와 허브 잎을 넣으면 완성! (애플민트 잎도 잘어울린다)

(@imbibemagazine.com)
(@imbibemagazine.com)

3. 라벤더 티 쿨러 (향긋한 라벤더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시원한 칵테일)

- 재료 : 보드카 180ml, 라벤더 티백, 꿀 5스푼, 볼(대접) 또는 주전자, 칵테일 잔

- 만드는 법

볼(대접) 또는 주전자 우려낸 티(300~350ml)를 넣고 꿀을 넣어 잘 풀어준다->볼(대접) 또는 주전자에 얼음 채우고 보드카를 넣고 잘 섞는다-> 잔에 옮겨 담으면 완성!

(라벤더 티 대신 카모마일이나 자스민 티로 해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인기 콘텐츠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