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시즌 꼭 피해야 할 극한의 알바! Best 6

1. 대단지 아파트 근처 키즈카페 알바

영혼보다 육체가 더 빨리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보면 이미 내 영혼이 외출해 있고, 영혼이 출타한 알바생의 남은 정신을 빼놓는 엄마들의 빗발치는 요구사항. 평소 아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한 번 쯤 고려해봐야 한다.

(출처=인터넷커뮤니티)
(출처=인터넷커뮤니티)

2. 유흥가에 한가운데 위치한 편의점 야간 알바

좀비 처럼 들어와서 진열상품을 휘젓고 가는 취객, 편의점에서 취식하고 뒤처리 안하고 그냥 가는 노매너 손님, 계속되는 신분증 검사에도 꿋꿋이 술, 담배 뚫으러 오는 미성년자 등등.

유흥가 편의점 알바 3년이면 보살급의 성인이 될 수 있다.

(출처=인터넷커뮤니티)
(출처=인터넷커뮤니티)

3. 휴가시즌 고속도로 주유소 알바

휴가시즌 고속도로 주유소는 그야말로 전쟁터. 길게 줄 선 차들이 내뿜는 매연과 열기를 온몸으로 느끼며 화장실 갈 틈도 없이 기름 총을 쏴야 한다. 가끔 새치기하는 손님 때문에 싸움이 날수도 있어 이를 말리는 업무도 종종 있다.

(출처=영화 주유소습격사건 캡쳐)
(출처=영화 주유소습격사건 캡쳐)

4. 방학 시즌 주택가 PC방 알바

이른 아침부터 에너지드링크 10개 정도 먹은듯한 하이텐션으로 소리치며 달려들어어오는 초딩군단, 음소거 하고 싶을 정도로 큰 소리로 친구 부모님 안부를 물어보거나 욕을 하며 게임하는 중,고딩 부대. 다양한 음식 메뉴 주문으로 반 요리사가 되어야 한다는 요즘 PC방 알바.

(출처=인터넷커뮤니티)
(출처=인터넷커뮤니티)

5. 한여름날 인형탈 알바

이제껏 인형탈을 쓰고 땀 흘린 선배 알바생들의 땀냄새를 느낄 수 있다. 인형탈 자체가 무겁기도 한데 덥기까지 해서 다이어트에 효과 만점. 머리를 치거나 시비를 거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 안 그래도 끓고 있는 인형탈 안이 폭발 할 수 있다.

(출처=인터넷커뮤니티)
(출처=인터넷커뮤니티)

6. 대규모 오피스 상권 별다방 알바

대부분의 별다방이 복층구조라 20대 청춘의 무릎 도가니도 어느새 삐그덕 된다. 다양한 메뉴만큼 다양하게 밀려오는 손님들의 오조오억개의 요구사항을 처리하고 남은 건, 멘탈이 약한 사람들은 전혀 익숙해지지 않는 지옥의 피드백 시간.

인기 콘텐츠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