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뽐뿌 팍팍오는 '딸바보' 훈남 아빠들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엄빠미소 짓게 만드는
'딸바보'라 소문난 훈남 아빠 2인을 소개한다.

1. 모델 최민수

(출처: 최민수 인스타그램)
(출처: 최민수 인스타그램)

모델 엄빠사이에서 태어난 사랑스러운 아기!
아빠 최민수 인스타를 가보면 아기에 대한 애정을 마구마구 뽐내고 있다고.

어쩜 웃는 모습도 둘다 왜케 귀엽냐..ㅠㅠ

보는 내가 행복해짐♥

아기 자는 모습을 그대로 따라하는 아빠
넘나 귀여움ㅋㅋ

이 사진 심멎...!!
아기와 아빠 미모 열일 중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부녀.jpg

아빠가 훈남이니 애기도 너무 이쁜거 ><


2. 웹툰 작가 김재한

(출처: 김재한 인스타그램)
(출처: 김재한 인스타그램)

팬들 사이에서 훈남이라고 입소문 자자한 웹툰작가 핵동안 김재한!

곧 있음 마흔이라는데...
엥?? 어딜 봐서?? 사진만 보고 20대인 줄 앎..

특히 딸과 함께 찍은 사진들도 너무 귀여운 거ㅋㅋ

아빠가 아니라 오빠같음.
둘의 커풀룩 완전 귀염ㅋㅋ

둘의 웃는 얼굴이 똑같이 닮아 너무 사랑스러움

이 사진 찍어준 아내분 완전 행복했을 듯

넘넘 부럽다구♥

인기 콘텐츠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