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mm 초박형 콘돔의 매력


0.02mm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유통되는 콘돔 중 가장 얇은 두께. 사람의 머리카락 굵기가 0.06mm라는 점을 고려하면 어마어마한 두께다. '노콘'의 느낌으로 성감을 극대화하려는 우리들의 간절한 염원은 0.02mm라는 초박형 콘돔을 만들어내는데 기여했다.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는 초박형 콘돔의 매력은 대체 어디에 있을까? 우리나라 콘돔 점유율에서 순위권을 다투는 사가미와 오카모토 콘돔을 비교해봤다.

콘돔의 명품, 사가미 002

(사가미코리아)
(사가미코리아)

콘돔계의 '샤넬'이라 불리는 '사가미 002'.
0.03mm의 벽을 깬 최초의 콘돔이기도.
일본에는 0.01mm까지 출시됐지만 아직 우리나라에 정식 수입되지 않으므로 이건 패스.

(baocaosugiareonline.com)
(baocaosugiareonline.com)

우선 케이스에서부터 콘돔을 대하는 사가미의 태도가 드러난다. 비닐에 포장되어있는 일반 콘돔에 비해, 사가미는 플라스틱 용기에 담았다. 콘돔을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 지 알 수 있는 부분. 게다가 플라스틱 용기는 훼손의 여지를 대폭 줄여준다.

또 다른 특징은 기존 콘돔의 고무 냄새가 안 난다는 것. 이유는 라텍스가 아닌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 섹스할 때 은근히 냄새 때문에 불쾌함을 느꼈던 사람 많지 않나? 폴리우레탄 콘돔은 고무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유튜브 youtu.be/oubdZBkh6Js)
(유튜브 youtu.be/oubdZBkh6Js)

상대방의 체온이 고스란히 내게 전해지는 것만큼 짜릿한 경험이 또 있을까?

폴리우레탄 콘돔이 지닌 또 하나의 장점은 열전도율이 뛰어나다는 것. 0.03m 두께가 최대인 고무 라텍스 콘돔과는 달리, 폴리우레탄 콘돔은 더 얇게 만들 수 있다. 서로의 체온을 가감 없이 전달해 더욱더 뜨거운 밤을 보낼 수 있다는 거.

가격 15,800원(6개입)

실제로 써보니 어때?
"개당 약 3천 원이라는 가격에 구입할 엄두도 못 냈다. 최근 여자친구의 설득에 못 이겨 구입했는데 비싼 만큼 그 값어치는 톡톡히 한다. 우선 얇다. 정말 얇다. 착용하자마자 페니스에 감기는 밀착력이 매우 우수하다."
(재구매 의사 90%) 29세, 대학원생

일본 점유율 1위, 오카모토 0.02 하이드로

( 오카모토 홈페이지)
( 오카모토 홈페이지)

앞서 출시한 사가미에 대응하기 위해 오카모토가 출시한 0.02 하이드로. 인지도 면에서 단연 오카모토가 사가미보다 우위. 케이스는 블랙과 골드 색상의 조합으로 럭셔리 콘돔을 증명하듯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유튜브(youtu.be/zXYvBQEJjmM))
(유튜브(youtu.be/zXYvBQEJjmM))

0.02라고 정말 똑같은 0.02mm일까?

식약처에 따르면 사가미 0.02의 실제 두께는 0.028±0.01mm, 오카모토 0.02하이드로는 0.028±0.003 이다. 두께로만 따지면 오카모토가 조금 더 얇은 셈! 그러니 미세하겠지만 오카모토 콘돔의 열전도율이 조금 더 높을 수 밖에.

폴리우레탄 콘돔의 또 다른 장점은 정액받이가 없다는 것. 삽입 시에 남자와 여자 모두 이물감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는 게 포인트다. 가격은 사가미보다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편.

가격 15,500원(6개입)

실제로 써보니 어때?
"기존에도 오카모토 제품을 써왔기 때문에 0.02mm의 차이를 민감하게 느낄 수 있었다. 별 차이 없을 것 같지만 느낌과 흥분도에서 확연히 구분된다. 0.03mm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타이트한 핏감이 예술. 0.01m의 차이가 이토록 크다니. 놀라운 사실은 그 차이를 나보다 여자친구가 잘 느낀다는 것."
(재구매 의사 95%) 31세, 회사원

★ 여기서 잠깐! ★

다들 알고 있겠지만 오카모토는 일제강점기 당시 일본군 성노예 여성들에게 콘돔을 공급했던 전범기업이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우리나라에서 오카모토 콘돔에 대한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심지어 일부 편의점이나 드럭스토어에서 판매를 중단한 적도 있었다. 오카모토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이 점은 알고 있자.

우리나라에도 가성비 좋은 초박형 콘돔이 있다.
바른생각의 002에어핏,
유니더스의 지브라가 그것.
각각 1만 9백 원(12개입), 3~5천 원(10개입)

(바른생각 홈페이지(왼쪽), 유니더스 홈페이지(오른쪽))
(바른생각 홈페이지(왼쪽), 유니더스 홈페이지(오른쪽))

써본 사람들에 의하면 일본 콘돔 못지않게 괜찮다고 하더군. 가격까지 착하니 국산 콘돔도 시도해보길.

인기 콘텐츠

추천 콘텐츠